실외 골프 연습장[인도어]에 대해 알아보자(Feat 기흥JMS 골프연습장)
전세계적으로 전염병이 심해져 최근 우리나라도 실내 운동시설을 이용하지 못하게 하고 있다.
그래서 겨울이지만 골프를 연습하기 위해서는 밖으로 나가야 하는데...
오늘은 골프 실외 연습장이 어떤곳인지 알아보려고 한다.
JMS 실외 연습장에만 다녀봐서 그곳을 기준으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닭장, 인도어, 실외 연습장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이는 그곳은 어떤 곳인가"
1. 실외 연습장 이용 방법
1 )타석을 선택하고 해당 타석에 대한 금액을 결재한다. 그 다음 타석에 가서 연습을 할 수 있다.
2) 타석에서 크게 2가지로 나눠는데 첫번째는 공의 갯수가 정해져 있는 곳이 있고 나머지는 시간이 정해져 있는 경우이다.
3) 타석의 구성은 아래 사진과 같다.(시간이 정해져 있는 타석의 경우)
4)연습이 끝나면 정리해서 나가면 된다.
2. 실외 연습장에서 연습하기 위한 준비물 : 골프에 필요한 모든것(골프 클립, 골프 장갑, 골프 신발 등등)
실외 연습장에는 따로 연습채가 있지 않고 타석만 빌려주기 때문에 자신의 장비가 있어야 한다.
3. 실외 연습장 가격 : 아래 사진 참조
위의 사진은 시간으로 관리하는 연습장의 가격입니다.
장기로 결재하게 되면 다른곳과 마찬가리로 조금씩 가격이 내려가게 됩니다.
현재 위의 가격포 연습장인 JMS는 2020년 12월 단기로 이용하게되는 금액이 올라가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실외 연습장 시설 : 타석 + 헬스 + 사우나 + 카페 + Part 3 + 스크린 골프 + 골프 Shop
실외 연습장 마다 크기가 다르지만 2~4층 규모의 타석을 가지고 있다. 또한 규모에 따라 다르지만 헬스장,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가지고 있는 실외 연습장이 있다.
JMS의 경우 타석은 3층까지 있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1~2층에서 연습을 하고 있다.
헬스장과 사우나가 있지만 현재 전염병이 심해서 이용하기 힘들게 되어있다.
또한 Part 3장과 스크린 골프장이 있는데 이용하지 못해서 자세히는 모르겠다.
"내가 치는 공을 보면서 연습할 수 있는 실외 연습장~!"